마인즈그라운드(대표 민환기)가 미국 현지시간 8일부터 10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4 IMEX America’에 참여했습니다.
↑ ◇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가 IMEX America 서울 홍보관에서 서울의 MICE 인프라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
IMEX America는 65개국에서 4,201명의 초청 바이어와 43개국에서 1,163명의 일반 바이어를 포함해 총 15,000여 명이 참여한, 세계 최대 규모의 MICE 전문 전시회입니다.
전시회는 ▲신규 수요 발굴 ▲주요 MICE 관련 기관과의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뉴노멀 시대의 MICE 산업 트렌드 탐색을 목적으로 합니다.
전시회에서 마인즈그라운드는 서울관광재단과 협력해 서울 홍보관의 SMA 회원사로 참여했습니다.
↑ ◇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오른쪽)가 IMEX America 현장에서 글로벌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하며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영업 활동을 하고 있다. |
서울관광재단은 10개의 회원사를 선정해 홍보관을 운영했으며, 마인즈그라운드는 방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심층 상담을 진행하며 신규 국제회의 잠재 수요를 발굴하고, 그룹 바이어를 대상으로 서울의 MICE 인프라 지원사업 및 회원사 현황을 소개하는 등 다각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IMEX에서 마인즈그라운드는 해외 공공기관 대상 인센티브 프로그램(한국 기업 및 관광지 방문) ▲전시회 참관 프로그램(한국 유망 전시회 참관) ▲AI 및 온라인 행사 시스템 구축 서비스, 3가지 서비스를 발표했습니다.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는 “이번 IMEX America 참여는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기업의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MICE 산업의 글로벌화에 기여하고, 한국과 세계를 잇는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이상범 기자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