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날씨]오전까지 짙은 안개…낮 동안 맑고 온화

기사입력 2023-10-25 07:57 l 최종수정 2023-10-25 08:08

【 앵커멘트 】
오늘도 오전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낮부터는 전국적으로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 일교차 큰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김다영 캐스터, 자세한 날씨 전해주시죠.

<1>네, 오늘 아침도 짙은 안개가 말썽입니다. 현재 경기도 용인과 충남 천안을 포함해서 내륙 곳곳에 가시거리가 100m 미만으로 좁혀진 곳이 있고요. 특히, 강이나 호수와 인접한 도로와 교량에서는 안개가 더욱 짙게 끼겠습니다. 출근길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2>낮 동안에는 안개가 걷히고 쾌청한 하늘이 드러나겠고요. 아침과 낮 기온 모두 어제보다 높겠습니다만 일교차는 여전하겠습니다. 현재 대부분 10도 안팎을 보이고 있는데요. 하지만, 한낮에는 서울 22도, 순천과 경주는 25도까지 오르겠고요.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기온의 일교차가 15도 이상 벌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위성>오늘 수도권과 충청지역은 오전과 밤 한때 일시적으로 대기질이 탁해질 가능성이 있겠고요. 강원 동해안 지역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화재예방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이 시각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서울 13.3도, 대전은 10.7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높게 출발하고 있고요.

<최고>한낮에는 대부분 20도를 웃돌며 평년보다 온화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안개주의 #일교차 #굿모닝MBN #MBN날씨 #기상캐스터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