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날씨]오늘 출근길도 쌀쌀…낮부터 평년 수준 회복

기사입력 2023-10-06 07:52 l 최종수정 2023-10-06 07:56

【 앵커멘트 】오늘 아침도 평년 기온을 밑돌며 다소 춥겠지만 낮부터는 대부분 20도를 웃돌며 이맘때 가을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김다영 캐스터 자세한 날씨 전해주시죠.

<1>네, 오늘 아침도 때 이른 가을 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 기온 10도로 어제만큼 공기가 차갑고요. 천안과 봉화 등 충청이남을 중심으로는 어제보다 5도 정도 기온이 크게 낮아 올가을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근길 따뜻한 옷차림으로 보온에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2>그래도 오늘 낮부터는 이맘때 가을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22도까지 오르면서 아침과의 기온차가 크게 벌어지겠고요. 다가오는 한글날 연휴에도 평년 이맘때 가을 날씨가 예상됩니다.

<위성>오늘 전국 하늘에는 대체로 구름이 많겠고요. 아침까지 중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이 시각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춘천 5.8도, 안동 6.4도 등 이렇게 기온이 크게 떨어진 중부와 경북 내륙 곳곳으로는 서리가 내리고 물이 어는 곳이 있겠고요.

<최고>한낮에는 대부분 22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쌀쌀 #일교차 #MBN날씨 #굿모닝MBN #기상캐스터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