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스트 장하은은 2019년 영화 ‘다시 만난 날들’에서 홍이삭과 호흡을 맞추고, 2022년에는 뮤지컬 ‘우리가 사랑한 순간들’에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서의 변신을 꾀하기도 했다. ‘비긴어게인’, ‘열린음악회’, ‘스타킹’ 등에도 출연하는가 하면, 올해 중국에서 열린 ‘마르티네즈 국제 기타 콩쿠르’의 심사위원으로 위촉되는 등 클래식 전문 분야에서도 활동 중이다.
기타리스트 장하은, ‘붕어빵 콘서트’ 개최
‘슈퍼밴드2’ 결승 진출 ‘천재 기타리스트’ 12월 22일 공연
|
↑ 기타리스트 장하은(사진 필로스앙상블) |
JTBC ‘슈퍼밴드2’ 결승에 진출해 대중의 주목을 받은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장하은이 오는 12월 22일 SAC 아트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단독 콘서트 ‘붕어빵 콘서트’를 연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클래식 기타 연주자인 장하은은 ‘슈퍼밴드2’에서 ‘보헤미안 랩소디’를 연주하며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싱어송라이터. 이번 공연에서는 장하은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의 매력을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필로스 문화기획(필로스앙상블)은 “이번 공연은 장하은이 신곡 ‘전화 받을 용기’, ‘붕어빵’, ‘꿈을 파는 가게’ 등 다수의 미공개 신곡을 발표하며 갖는 단독 콘서트로, 장하은만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연 예매자 전원에게는 대학로에서 진행되는 연극, 뮤지컬 관람티켓(1인 2매)과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추가 이벤트로 공연 당일 인터미션 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기타 악기도 증정한다.
밴드 솔루션스, 단독 콘서트 ‘Maximzier’ 개최
새로운 작업물 CKL STAGE에서 만난다
|
↑ (사진 엠피엠지뮤직) |
밴드 THE SOLUTIONS(솔루션스)가 내년 1월 18~1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CKL STAGE에서 콘서트 ‘Maximizer(맥시마이저)’를 개최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제작된 이번 공연 ‘Maximizer’에 대해 솔루션스는 “솔루션스만의 날카로운 에너지를 완성시킨 여정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엿볼 수 있는 새로운 작업물을 무대 위에 펼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이번 공연은 FUTURE PUNK UNION(퓨처 펑크 유니온)으로 쌓아온 관객과 솔루션스의 호흡을 확장시키는 특별한 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솔루션스는 2024년 하반기 진행된 기획 공연 ‘FUTURE PUNK UNION’의 모든 회차를 매진시키며 밴드 신에서의 영향력을 입증하는 한편, ‘MMA
2024(멜론뮤직어워드)’ 트랙제로 초이스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아이코닉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솔루션스는 12월 31일 열리는 COUNTDOWN FANTASY 2024-2025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글 이소영
사진 엠피엠지뮤직, 필로스앙상블]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959호(24.12.17)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