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든스테이 쉴랑게 특별이벤트 배너 / 자료=순천만정원박람회조직위 |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는 한가위를 맞아 가든스테이 순천 쉴랑게를 방문하는 숙박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쉴랑게, 여기 어때'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쉴랑게 레스토랑에서는 숙박객들에게 푸짐한 한상차림을 맛볼 수 있도록 잡채, 나물, 꼬막전, 오색송편, 약과 등 추석 특별메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우리나라의 전통놀이를 온 가족이 체험할 수 있도록 N행시 이벤트, 제기차기, 윷놀이, 병뚜껑 컬링 등 숙박객들 간 챌린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린이 숙박객들은 평소 접해보지 않았던 놀이에 참여하고, 부모세대에게는 추억을 되새기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울러 명절 분위기와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한가위를 테마로 구성된 샌드아트, 국악, 강강술래, 밴드 공연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함에 따라 쉴랑게의 가을밤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쉴랑게 원형광장 주변에는 대형 보름달과 토끼 조형물을 설치해 낭만적인 추석 분위기를 조성하고, 9월 한정으로 운영 중인 '찍으랑게(사진인화 서비스)'는 토끼 머리띠, 차례음식 일러스트 등 이색소품을 추가해 운영할 계획입니다.
조직위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한편, '억만송이 국화'로 정원을 물들인 순천만국가정원에서 가을밤 정원 힐링 콘서트와 각종 문화행사 프로그램으로 추석 연휴 관람객 및 귀성객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정치훈 기자 pressjeong@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