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소비자에게 '알맹이' 젤리를 홍보하기 위해 과일가게를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음 달 6일까지 광장시장 365일장 앞에서 열립니다.
오리온은 실제 과일을 먹는 듯한 맛과 섬세한 모양을 겸비한 '알맹이' 젤리는 중국과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인터뷰 : 김민지 / 오리온 마케팅팀 차장
- "알맹이 젤리가 2021년도에 출시해서 겉과 속이 다른 이중식감의 젤리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 점에 착안해서 한국을 찾아주시는 외국인 관광객 분들한테 우리의 젤리를 많이 알려 드리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영상취재 : 김준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