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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연합뉴스 |
넷플릭스가 광고를 포함하는 저가 요금제 가격을 월 7~9달러로 책정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습니다.
현지시간 28일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스탠더드 요금제(월 15.49달러)의 절반 수준인 요금제를 출시할 전망입니다. 광고 분량은 스트리밍 콘텐츠 1시간당 4분으로, 시간당 10~20분 광고를 보여주는 케이블 채널보다 광고 분량이 적습니다.
해당 요금제의 광고는 콘텐츠 시작 전과 중간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넷플릭스는 올해 1분기 11년 만에 처음으로 가입자가 감소했고, 2분기에도 넷플릭스
새로운 요금제는 올해 4분기에 일부 지역에서 먼저 도입한 후 내년에 전 세계로 확대하는 방안을 고려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희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mango19980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