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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가 오는 10일 자정 열리는 `갤럭시 언팩 2022`를 앞두고 미국 뉴욕, 영국 런던,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서울에서 3차원(3D)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도시의 호랑이`라는 제목의 이번 광고는 갤럭시 브랜드 이미지를 호랑이에 투영했다. 사진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
이 광고에는 호랑이가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장면이 담겨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준다. 광고는 빛이 전혀 없는 어두운 배경에서 털 한올 한올이 선명한 호랑이가 등장하며 시작된다.
그러다 호랑이가 갑자기 유리를 깨고 화면 밖으로 뛰쳐 나오는 듯한 '착시 효과'를 주며 마무리된다.
광고에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동일한 '규칙을 깰 준비가 되었는가?(Ready to break the rules?)'라는 메시지가 등장한다.
삼성전자는 한계에 도전하며 혁신을 지속해 온 갤럭시 브랜드 이미지를 용맹함의 상징인 호랑이에 투영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야간에 더 진가를 발휘할 '갤럭시 S'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호랑이가 특
한국 시각으로 10일 0시에 공개되는 갤럭시S22 신제품은 사진과 동영상 기능이 크게 강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전종헌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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