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 사르코지 프랑스 대통령이 이혼할 것이라는 보도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이밖에 해외 화제를 주장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사르코지 프랑스 대통령이 이혼할 것이란 전망이 잇따라 나오면서 현직 대통령이 이혼하는 초유의 일이 벌어질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부인 세실리아는 다음 주 있을 대통령의 모로코 방문에 동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엘리제 궁은 밝혔습니다.
현지의 한 일간지는 두 사람의 이혼이 곧 공개적으로 발표될 것이며 이혼 서류가 파리 교외 낭테르 지역 법원에 제출됐다고 보도했습니다.
-------------------------------------
무면허 뺑소니 운전 혐의를 받고 있는 미국의 유명 여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스스로 경찰에 출두했습니다.
LA경찰은 스피어스가 지문 채취와 사진 촬영에 매우 협조적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스피어스는 지난 8월 6일 캘리포니아의 한 주차장에서 주차된 다른 차를 들이받고 도망쳤지만 감시 카메라이 이 장면이 포착된 바 있습니다.
-------------------------------------
피자 만들기 대회의 미국 대표로 선발된 플로리다 주 출신의 스캇 칠더스.
500그램밖에 안되는 양의 밀가루 반죽을 직경 1미터 넓이의 피자로 늘리는 특기로 대표팀에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작은 피자 가게의 점원인 칠더스는 이제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세계 피자 만들기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
올시즌, 미국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인 미식축구 결승전 수퍼보울이 미국 밖에서 열릴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NFL 측은 오는 28일 영국 신 웸블리 구장에서 열리는 NFL 마이애미 돌핀스와 뉴욕 자이언츠와의 경기를 계기로 이같은 해외 개최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웸블리 구장에서 열리는 이번 돌핀스와 자이언츠의 경기는 입장권 판매 시작 후 1시간 30분만에 표 4만장이 모두 매진됐습니다.
-------------------------------------
'패하지 않는 팀' 콜로라도 로키스가 최근 경기 21승 1패라는 놀라운 기록으로 끝내 대망의 월드시리즈에 진출했습니다.
로키스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4차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파죽의 포스트시즌 무패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인터뷰 : 클린트 허들 / 콜로라도 감독
- "무엇보다 선수들이 잘 해줬다. 월드시리즈에 진출해 기쁘다."
이제 메이저리그 팬들은 로키스가 지난 76년 신시네티 레즈 이후 31년 만에 포스트시즌 전승으로 월드시리즈 챔피언에 등극할 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mbn뉴스 주장훈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