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부시 대통령이 세계적 대형 오토바이 메이커 할리 데이빗슨 공장을 방문했습니다.
부시 대통령은 여기서 오토바이 타는 시범도 보였습니다.
이밖에 해외 화제를 주장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조지 부시 대통령이 미국 펜실베니아의 할리 데이빗슨 오토바이 공장을 방문했습니다.
할리 데이빗슨의 상징인 대형 오토바이 위에 선글라스를 끼고 잔뜩 포즈를 잡아봅니다.
부시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할리 데이빗슨 같은 제품이 확산될 수 있도록 전세계 시장이 개방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이번 주말 개막하는 2006, 2007 시즌 프리미어리그, 미하엘 발라크와 안드레이 솁첸코를 영입한 첼시가 연속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인터뷰 : 미하엘 발라크 / 첼시 미드필더
- "훈련을 통해 선수들의 속도가 매우 빠르고 높은 기술을 구사함을 느꼈다.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 뛸 수 있어 기쁘다"
이런 가운데 박지성이 소속된 맨체스터 유타이티드의 추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웨인 루니가 루드 반 니스텔루이가 빠진 공백을 메워야 하고 새로 영입된 마이클 캐릭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이밖에 스티브 제라드의 리버풀과 티에리 앙리의 아스날, 그리고 데미안 더프를 첼시로부터 영입한 뉴캐슬도 호시탐탐 우승자리를 노릴 것으로 보입니다.
-------------------------------------
미국 샌 디에고항에 한 해안경비정이 도착합니다.
공해상에서 검거된 마약왕 하비에르 아렐라노 펠릭스가 삼엄한 경비 속에 경비정으로부터 경찰 호송 차량으로 옮겨집니다.
저격수까지 동원된 철통 경비 속에 구류된 아렐라노 펠릭스는 돈세탁과 마약 거래 등의 혐의로 재판을 받게 됩니다.
-------------------------------------
신시내티 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세계 랭킹 2위인 신성, 라파엘 나달이 17위 토미 하스를 맞아 멋진 스트로우크를 구사합니다.
타이브레이크 끝에 1세트를 어렵게 따낸 후 2세트는 6-3으로 비교적 손쉽게 마무리했습니다.
나달이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가볍게 3회전을 통과하면서 우승 고지를 향해 바짝 다가섰습니다.
-------------------------------------
미국 메이저리그 LA 엔젤스와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 LA 타자 애덤 케네디가 데드볼을 맞
공을 던진 텍사스의 투수 스캇 펠드맨도 기다렸다는 듯이 글러브를 벗어던지고 주먹으로 응수합니다.
경기장은 곧 달려나온 양팀 선수들로 아수라장이 되고 결국 양팀 감독과 네 명의 선수가 퇴장을 당했습니다.
mbn뉴스 주장훈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