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라진항으로 가는 관문인 연변조선족자치주의 훈춘과 북한의 원정리를 잇는 새로운 두만강대교
현재의 두만강대교는 1936년에 세워져 노후한 데다 폭이 좁아 교역량에 한계가 있어 중국은 신두만강대교 건설을 검토해왔습니다.
훈춘 취안허통상구와 원정리를 잇는 새 다리는 왕복 4차로 규모로 건설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다리가 세워지면 연간 물동량이 지금의 2배 수준인 120만t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중국이 라진항으로 가는 관문인 연변조선족자치주의 훈춘과 북한의 원정리를 잇는 새로운 두만강대교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