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해외한인무역협회(World-OKTA)가 주최하는 제10차 수출상담회가 오늘(17일) 오전 경기도 이천시민회관에서 개회식을 열고 본격 개막됐습니다.
조롱제 World-OKTA 상근 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개회식은 외빈소개
와 대회사, 환영사, 격려사, 축사, 유관 단체장 표창수여식, 폐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주최 측에서는 World-OKTA의 천용수 회장과 고석화 이사장 그리고 상임집행위원
등 임원진, 이천시의 조병돈 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와 단체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또 이구홍 재외동포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한준우 KOTRA 부사장, 김남일 법무부
외국인 정책본부 정책단장, 김재현 공주대 총장, 이회영 경기신용보증재단기업협의회 회장, 김완희 한국수입협회 회장, 한나라당 안경률, 친박연대의 이규택 의원 등이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개회식에서는 김병건 World-OKTA의 중국 하얼빈 지회장 등 4명이 KOTRA 사장 표창, 미국 괌의 고석우 지회장 외 2명이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표창, 베이징지회 김송옥 회원이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표창을 각각 받았습니다.
수출상담회는 400여개 기업과 이천시를 비롯한 경기도 지역의 중소기업체 대표와 관계자가 서로 만나 상품을 홍보하고, 해외진출을 위한 판로를 탐색하는 1대1 미팅의 형식으로 이뤄졌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