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가 아이의 성장단계별 맞춤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올가맘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올가맘’은 올가의 영유아·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 안전, 영양 등의 측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구성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입니다.
올가는 자녀의 연령대별 필요한 먹거리나 육아 방법이 다르다는 점을 착안하여 아이의 성장단계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올가맘 멤버십’을 기획했다고 전했습니다.
올가맘 멤버십은 바른 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임산부 및 0~7세 자녀를 둔 올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올가는 할인 쿠폰을 통해 친환경 먹거리, 생활용품, 장난감 등 상품 할인 혜택뿐 아니라 성장단계별 맞춤 식재료를 함께 제안해 자녀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도울 계획입니다. ‘베이비(0~12개월)’ 단계는 안전하고 맛있는 아기 음식을 위한 이유식 및 유아식 재료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토들러(13~36개월)’와 ‘키즈(37개월~7세)’ 단계는 미각체험을 확대하고 성장기 아이의 균형 잡힌 식단
올가홀푸드 마케팅실 김민자 실장은 “‘올가맘 멤버십’은 영유아 전용 친환경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녀의 놀이와 교육을 위한 다양한 체험도 무료로 경험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정석 기자[ljs7302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