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해 일교차가 크지만, 낮에는 포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 서울의 낮 기온은 12도까지 올랐었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건조특보가 좀처럼 해제되지 않고 있습니다. 강원도와 경상도에 이어 지금은 전라남도 일부 지역에까지 확대 발효된 상태입니다.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는데요, 낮 최고기온은 9도에서 13도 분포로 오늘과 비슷해 춥지 않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겠습니다. 현재 남해안을 중심으로 곳곳에 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내일은 전국에 구름 많이 끼겠습니다.
(기상도) 내일 남쪽 먼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남부지방은 흐리고, 제주도는 한 두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남해상에는 천둥 번개와 함께 돌풍이 불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최저기온) 내일 아침도 전국이 영상권으로 출발하겠습니다. 서울 4도, 강릉 2도, 부산 7도 예상됩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도 대부분 지방 10도를 웃돌면서 포근하겠는데요, 서울 13도, 강릉 9도, 부산 11도로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생활지수) 내일의 생활지수 함께 보시죠.내일 전국에 구름이 많이 끼긴 하겠지만, 포근한 날씨 예상되면서 야외지수 높습니다. 중부지방은 비소식 없으니까요, 외출계획 세워보셔도 괜찮겠습니다.
(공항날씨) 내일 아침 공항날씨 보시면, 김포와 인천 등 여러
(주간날씨) 내일 남부지방에 비가 그친 뒤 당분간 비소식 없습니다. 주말에도 맑은 날씨 예상되구요 기온은 조금 떨어지겠지만 춥지는 않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