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봄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죠? 추위도 풀려서 제법 포근한데요. 하늘도 맑아서 날씨가 참 좋습니다. 하지만 건조함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닷새째 동해안 지역에 건조주의보가 내려져 있는데요. 강원도 강릉과 속초, 경북 포항과 울진에는 건조경보까지 내려져 있습니다. 봄햇볕에 건조함까지. 이럴 때일수록 피부 건강 신경쓰셔야겠죠? 자외선 차단제도 꼭 챙겨바르시고, 비타민 C 가 들어있는 과일도 많이 드시는 게 좋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현재 이동성 고기압의 영향으로 하늘이 깨끗합니다. 내일까지 고기압의 영향을 받은 뒤 점차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도 전국이 맑겠습니다. 하지만 밤부터 구름이 많아지겠습니다.
내일 아침 서울 영상 2도를 비롯해 대부분 영상권을 기록하면서 오늘 아침보다 추위가 풀리겠습니다.
낮기온 서울이 11도 까지 오르겠고 남부지역은 15도까지 오르면서 오늘보다 더 포근해지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내일 이불빨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맑고 건조할때는 빨래 실내 건조하시는 것도 좋겠죠? 빨래지수 70으로 높습니다. 세차지수도 80으로 높습니다. 하지만 모레 남해안지역에는 비소식이 있으니까요. 참고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내일 공항날씨입니다. 내일도 정상운항 가능합
주간날씨입니다. 갈수록 더 포근해지겠습니다. 하지만 주말사이에만 아침에 조금 쌀쌀해지겠습니다. 목요일 남해안 지역에 비소식이 있고요. 금요일에는 동해안 지역에 비가 에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