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경영어록, 오늘은 KT의 남중수 대표이사를 만나보겠습니다.
남 대표는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내부 고객인 직원들의 일에 대한 열정을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함께 보시겠습니다.
인터뷰 : 남중수 / KT 대표이사
-"우선 제가 열정을 갖고 일을 해야하고, 직원들이 열정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들에게
내부고객, 직원들을 즐겁게, 사무실에 나오고 싶도록 하고, 나와서 즐거운 마음으로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만드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