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과 다올투자증권이 기업금융(IB) 경쟁력 강화와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1분기 양호한 성적을 올렸다. 한화투자증권의 IB 경쟁력은 지난 2020년부터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2020년 IB 손익은 전년(985억원)보다 31.1% 줄었지만, IB 부문의 경쟁력을 강화하면서 지난해 1천83억원으로 늘었다. 다올투자증권도 1분기 영업이익이 57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 순이익도 13.7% 증가한 498억원을 올렸다. IB 손익이 52% 증가한 686억원을 기록하면서 호실적을 주도했다.
이 같은 주식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먼저 미국 금리 인상 여파로 국내 금리가 빠른 속도로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그간 스탁론 이용 시 부담하던 RMS 수수료 등 모든 수수료가 폐지, 새로운 스탁론 시대가 열린 것이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야호스탁론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투자자도 대출이 가능한 DSR 무관 상품도 보유하고 있어서 주식투자자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야호스탁론은 일반 개인은 물론 법인 대출 상품도 보유 중이다. 해당 법인 대출 상품은 법인 명의의 주식만 가지고 있으면 DSR 무관하게 최대한도 50억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법인 주식계좌로 담보나 매매 모두 가능하다. 현재 자금이 필요한 법인 담당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고수익을 추구하는 주식투자자들과 법인 운영자금이 필요한 법인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야호스탁론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 (1577-8724)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고, 또한 야호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야호스탁론 바로가기
☎ 야호스탁론 문의전화 : 1577–8724
◆ 6개월 연 2.99%, 1년 고정 연 3.19%
◆ 쓰던 계좌 그대로 증권사 미수/신용/담보대출 대환 가능
◆ 모든 종목 상담 가능!
◆ 법인 보유 중인 주식을 담보로 대출 가능, DSR 무관! 최대한도 50억!
◆ 소득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한 DSR 무관 상품 보유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월 0.2%대 업계 최저 수준 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 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주식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 동결계좌도 신청 가능
◆ 법인 대출도 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신한지주, 에코프로에이치엔, 덕산네오룩스, 한국석유, 네패스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