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OK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2020 캡스톤 디자인 코스(Capstone Design Course)` 행사 후 대학생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 14일 서울예술대학교와 함께 서울 남대문로 OK저축은행 본사에서 대학생 공모전 '2020 캡스톤 디자인 코스'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대학생들은 팀을 구성해 OK저축은행과 대표 캐릭터 '읏맨'에 대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OK저축은행은 아이디어의 독창성 및 창의성 등을 중심으로 심사를 진행했으며, 1위로 'Connection팀', 2위로 '제읏기획팀' 등을 선정했다. OK저축은행은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와 산학 협력을 맺어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대학생들이 직접 OK저축은행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과 콘텐츠 개발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서울예술대 학생들의 기발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었다"며 "향후 이들의 아이디어를 OK저축은행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콘텐츠 개발 등에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