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고객에게 설명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삼성전자] |
고객이 에어컨을 직접 자가점검한 후 제품 고장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면 예약된 날짜에 수리 엔지니어가 방문해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가점검 항목은 ▲전원 콘센트 연결 및 리모컨 건전지 확인 ▲필터 상태 확인 ▲냉방 성능 확인 등이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의 영상을 보며 쉽게 따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기간은 11일부터 6월 12일까지이며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부품비를 제외한 출장비와 수리비 무상 혜택이 제공된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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