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제공 = 하이투자증권 |
JTC의 올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157억엔, 영업이익은 12억엔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6.2%, 167.4% 늘었다. 강력한 여행사 네트워크로 모객에 강점을 가진 JTC가 중국 항공편의 신규 취항 및 증편으로 사후 면세점 방문이 활발해지면서 매출이 증가했다. 무엇보다 PB(Private Brand) 상품 판매가 호조를 나타내면서 매출원가율이 감소했을 뿐만 아니라 점포 인력 운영 탄력화 등으로 인건비 절감이 수반되면서 영업이익률이 개선됐다.
이상헌 하이투자증권 스몰캡팀장은 "올 2분기 기준 국적별 매출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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