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투자자산운용은 22일 키움 히어로즈 야구단 출범 기념으로 '키움 대한민국 희망찾기 증권 자투자신탁1호[주식]'의 펀드명을 '키움 히어로즈 증권 자투자신탁1호[주식]'으로 변경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흥수 키움투자자산운용 리테일사업부장은 "키움 히어로즈 펀드는 2010년 12월 설정 이후 꾸준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지만 성과에 비해 투자자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면서 "이번 펀드명 변경을 계기로 운용, 리서치,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여 키움투자자산운용을 대표하는 펀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펀드는 국내 및 해외에서 탁월한 시장지배력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한 국내 대표 히어로 기업 및 아직은 루키 수준이나 뛰어난 제품경쟁력 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향후 성장 잠재력이 높은 히든 히어로 기업에 투자하는 펀드다.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수익률을 추구하는 주식형펀드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이번 펀드명 변경에 맞춰 다양한 판매사를 통해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고객 가입 이벤트는 야구시즌인 다음 달부터 5월 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며 선착순으로 히어로즈 야구공을 지급하거나 일정 수준의 가입조건(거치식 1000만원 이상, 적립식 2
해당 이벤트는 키움증권, 우리은행, 하이투자증권 등에서 가입 및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A Class 기준 선취판매수수료는 1.0%, 총보수는 연 1.46%이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