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제공 = 키움증권] |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경영에 반영하는 제도로 약 3개월간 운영한다. 우수 제안에 대해서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5명 각각 시상한다. 제안 주제는 업무, 시스템, 제도 등 모든 범위다. 금융소비자 패널 운영을 통한 모집한 우수제안은 관련 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실제 경영에 반영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다음
키움증권 측은 "이번 금융소비자패널 제1기를 시작으로 선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는 범위를 확대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가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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