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상하이 뷰티박람회에 참가한 리더스코스메틱 부스에서 관객들이 제품을 살펴보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
특히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2014년부터 4년 연속으로 상하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과시하고 있다. 올해로 22회를 맞는 '2017 상하이 뷰티 박람회'는 중국,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과 유럽, 미주 등 전세계 2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한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제작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B.C. 마스크 존'을 설치해 현장을 방문한 세계 각국의 바이어 및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4세대 마스크팩 소재로 주목 받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는 천연 코코넛 워터를 발효해 만들었다. 3차원 망상조직의 조밀한 섬유 구조로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에센스의 피부 흡수율을 최대로 높여준다. 또 시트 자체적으로 풍부한 수분을 머금고 있으며, 쿨링 효과가 뛰어나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빠른 보습 및 진정을 돕는다.
박람회 두번째 날에는 상하이 푸둥 케리 호텔에서 중국 내 주요 협력업체 및 국내외 관계자들을 초청해 신제품을 선보이는 런웨이 쇼도 진행했다. 이날 소개된 제품은 한국에서도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솔루션 쥬이시 칵테일 마스크'와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 및 중국 신제품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유해성분이 없는 저자극 제품들만 내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K-뷰티 리더로서 전세계에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