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TV광고는 현대해상이 2013년부터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 '마음이 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에는 마음bot 시리즈를 통해 진정성 있는 보험 전문가를 지향하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새 TV광고에서는 로봇의 눈을 통해 즐거움, 슬픔, 이해심 등 인간의 마음이 만들어내는 감정들을 한 걸음 떨어져 바라봄으로써
마음bot 시리즈 광고는 6월까지 총 3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현대해상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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