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의 극장광고 '영화관에 찾아온 시' 캠페인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일방적으로 기업의 메시지만을 전하는 광고가 아닌 국내 최초로 광고에 '시'를 접목한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에 가장 어울리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국내 최대 영상 광고제인 서울영상광고제는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한 해 방송된 온·오프라인 광고 영상물 중 최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