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날개를 찾아라’로 이름 붙인 이번 이벤트는 수호천사온라인 상품 안내페이지 안에 숨어있는 ‘황금날개’를 찾은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경품은 최고급 유모차, 아이폰7, 최신 노트북 등이며 총 1004명에게 제공한다. 황금날개는 동양생명의 심볼인 수호천사의 날개 모양을 형상화한 이모티콘이다.
당첨자 외에도 이벤트 기간에 보험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하며 15일 간격으로 온라인 보험몰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온라인 상품은 보장성 어린이보험 3종과 저축보험 1종으로 (무)수호천사온라인아이LOVE정기보험,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 2종 (30세형·80세형),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 등 총 4종이다.
수호천사온라인아이LOVE정기보험은 유자녀 교육과 생활 지원에 초점을 맞춘 상품으로 자녀양육 기간 동안에 부모가 사망할 경우 생활지원비를 일시금으로 지급하고, 자녀가 30세가 될 때까지 매년 유자녀교육지원비를 분급해 보장한다.
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30세형·80세형)은 성장기에 필요한 핵심보장을 집중해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30세까지 보장하는 30세형과 80세까지 보장하는 80세
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은 온라인전용 일시납 저축보험으로 2.38%의 최저보증이율을 적용하는 복리형 재테크 상품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