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CF는 KB손보의 새 광고 슬로건인 ‘국민과 함께 희망을 쓰다’를 표현하고자 ‘우산’과 반복적인 멜로디 라인의 KB손보 로고송을 접목시켰다. 형형색색의 우산을 통해 보험이 가진 순기능을 시각적으로 나타냄과 동시에 고객의 걱정을 덜어주는 이미지를 모티브화 했다.
여기에 이번 광고의 핵심인 누구나 따라 부르고 기억하기 쉬운 로고송이 등장해 고객에게 브랜드를 확실하게 인지시키고자 했다. 경쾌한 리듬을 가미한 로고송은 ‘안심’ ‘희망’ ‘국민’ 등 보험사로서 추구하는 가치를 가사에 적절하게 녹여냈다.
광고 모델인 김연아 씨는 세계 정상의 피겨 선수답게 처음 접한 발레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텝들의 경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로고송도 직접 불러 전문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까지 뽐냈다.
한편 KB손보는 출범 1주년과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