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안녕하세요 하나생명 사장입니다" 권오훈 사장 고객센터 상담 체험

기사입력 2016-05-12 10:06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왼쪽)이 대전 고객지원센터에서 일일 고객상담사로 민원을 상담하고 있다.<br />
↑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왼쪽)이 대전 고객지원센터에서 일일 고객상담사로 민원을 상담하고 있다.
“안녕하세요~손님. 하나생명 권오훈 사장입니다.”
하나생명은 권오훈 사장이 지난 11일 대전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3월 23일 취임한 권 사장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취임 후 처음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권 사장은 헤드셋을 쓰고 일일 상담사로 민원을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담사 체험이 끝난 후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들과 현장 업무에 대한 애환과 고충을 경청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권 사장은 대전 주요 영업채널인 TM지점과 KEB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과의 면담을 진행했다.
권 사장은 “이번 대전 방문을 통해 민원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영업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의 고충과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스킨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전 하나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사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