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호민관(고객패널)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이었던 ‘호민관’에서 유래한 명칭이다.
제3기 KB호민관의 주요 활동은 ▲고객인터뷰·설문조사, 서비스 현장·온라인 정보 수집 ▲주제별 활동보고와 개선의견 개진 ▲고객불평·불만요소 파악 및 개선안 도출 ▲월 1~2회 정기미팅·발표회 참석 등으로 이뤄진다.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11월
지원방법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전체서비스→KB정보광장→새소식에서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면접심사)를 통해 8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하며 최종결과는 5월 13일 각 지원자의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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