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whalife)을 2012년 10월 개설해 지난 7일 기준으로 17만 4000명의 페이스북 사용자들로부터 ‘좋아요’를 획득했다.
한화생명의 페이스북이 대중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3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먼저 페이스북 주 사용층인 20~40대 직장인을 타깃으로 선정해 구체적인 콘텐츠와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이 아닌 공감에 기반한 양방향 소통과 시의 적절한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에 민감한 디지털 세대의 관심을 끌어냈다는 게 한화생명측 설명이다.
특히, 야근을 한 직장인들에게 무상택시를 제공하는 ‘야근택시’, 프로야구가 시작하는 시기에 ‘불
한화생명 관계자는 “‘삶에 색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현재 진행중인 ‘라이프 플러스’ 캠페인의 주요 소통 채널로 페이스북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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