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친애저축은행 임직원들이 26일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제14회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받은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JT친애저축은행은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부문별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등 총 6개 평가항목 가운데 5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자녀에게 필요한 비용을 연 5%대 금리로 지원하는 ‘원더풀 자녀미래론’과 급전이 필요한 지역 자영업자를 지원하는 ‘원더풀 데일리론’ 등의 대출 상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었다. 직장인 대상 연 10%대 중금리 신용대출 ‘원더풀 와우(WOW)론’은 출시 20일 만에 누적 대출실적 50억원을 돌파했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강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가 만족도와 선호도를 직접 평가해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