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은 지난 ▲ 5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NH성공파트너 패키지’ 상품 출시 ▲ 7월 연금수령 고객을 위한 ‘NH All100플랜 패키지’ 상품 출시 ▲ 9월 급여이체 고객 등에 유리한 범용상품 ‘NH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등 고객군별로 상품을 세분화해 계좌이동제에 대비하고 있다.
특히, NH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은 ‘처음사랑, 끝까지!’라는 슬로건으로 출시 10일만에 1000억원을 돌파할 만큼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단기간에 좋은 실적을 거둔 것은 ▲ 주거래조건 충족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