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서비스 평가단이 기업의 고객 접점 서비스에 대해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한 것이다.
ING생명 콜센터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단계별로 모든 서비스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서비스 품질평가 항목 중 수신여건과 종료태도에서 산업 평균을 웃돌았다. 세부평가 항목인 통화연결성,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 안내, 상담 말투 등에서는 만점을
정호준 ING생명 콜센터 부장은 “최근 직장인 고객을 위해 해피콜 서비스 시간을 9시까지 연장하는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보다 쉽고 정확한 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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