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유선통화나 이메일을 이용했던 기존 상담서비스 보다 한 단계 발전된 서비스로 웹 기반 상담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만든 상담 시스템이다. 상담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하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우리은행 스마트금융 앱'설치 후 접속하면 된다.
홈페이지 상품코너에 있는 상담안내 배너를 누르면 채팅창이 뜨면서 상담원과 1:1 대화가 시작되고, 상담 후에는 신규 가입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톡 상담은 공공장소나 사무실 등 전화상담이 곤란하거나 외부의 노출을 꺼리는 고객이 편하게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라며 "전화로 대기할 필요없이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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