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KFPA는 고객중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고객 신뢰도 증대 ▲고객 가치 창출 등의 전략목표를 세웠다.
이기영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안전전문기관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통감한다"고 세월호 참사에 대한 애도를 전한 뒤, "KFPA 창립 이래 화재로부터 안전한 사회 건설을 위해 헌신해 왔지만 부족하거나 빠
고객경영 선포식이 끝난 후 이사장을 비롯한 전 임원과 직원 20여명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신아재활원을 찾아 소방시설, 피난시설, 가스시설을 점검하고 재원생을 대상으로 화재예방교육도 실시했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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