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설계사들은 고객을 직접 방문해 혹시 잊고 있을지 모를 보장 혜택을 다시 한 번 꼼꼼하게 설명하는 한편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등을 살핀다.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상도 미래에셋생명 고객만족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