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유통주 뜨고...통신주 지고"

기사입력 2006-10-23 07:52 l 최종수정 2006-10-23 07: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최근 4년 동안 주식시장에서 유통주가 스타 종목으로 부상한 반면 통신주는 몰락의 길을 걸었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유통업종이 유가증권시장에서 차지하는 시가총액 비중은 2002년 말 3.2%에서 이달 18일 종가 기준 6.6%

로 3.4%포인트나 늘었습니다.
또 유통업종의 유가증권시장 내 시가총액 순위도 8위에서 5위로 3단계나 뛰어올랐다고 증권선물거래소는 밝혔습니다.
같은 기간 통신업종의 시가총액 비중은 14.2%에서 5.4%로 8.8%포인트 급감했으며 시총 순위도 3위에서 6위로 밀렸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제 뉴스
  • 6천원서 4백원으로 폭락했던 종목 살아났다…소송 휩싸인 거래소
  • 용인 우리제일교회 집단감염 원인으로 '성가대·교회 식당 주목'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되면…프로야구 무관중·클럽 운영중단
  • "뱃살이 끼어서 추락 방지"…중국서 우물 빠진 남성 '구사일생'
  • 강남구 현대고 3학년생 코로나19 확진…학생들 조기 하교
  • KBS 연구동 화장실 몰카 개그맨, 첫 재판서 "혐의 모두 인정"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