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레이스가 휴스턴 애스트로스에 스윕당했다.
탬파베이는 2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터스버그의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휴스턴과 홈경기에서 2-5로 졌다.
이 패배로 휴스턴과 홈 3연전을 스윕당하며 82승 67패 기록했다. 휴스턴은 99승 51패 기록했다.
선발 제외된 최지만은 출전하지 않았다. 탬파베이는 이날 좌타자 조너던 아란다를 스위치 타자인 테일러 월스로 교체한 것이 전부였다.
↑ 탬파베이가 휴스턴에게 역전패를 당했다. 사진(美 세인트 피터스버그)=ⓒAFPBBNews = News1 |
힘들게 리드를 잡았지만, 허무하게 무너졌다. 8회 마운드에 올라온 브룩스 레일리가 흔들렸다. 제레미 페냐에게 2루타를 허용한데 이어 1사 3루에서 알레드미스 디아즈에게 중던 안타, 카일 터커에게 투런 홈런을 맞으며 3점을 내줬다. 9회에는 더스텐 나이트가 마틴 말도나도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하며 격차가 벌어졌다.
탬파베이 선발 코리 클루버는 7이닝 6피안타 1볼넷 2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랬다.
휴스턴 선발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도 잘던졌다.
휴스턴 2루수 호세 알투베는 5회초 타석에서 왼팔에 사구에 맞은 뒤 6회말 수비를 앞두고 교체됐다. 애스트로스 구단은 알투베가 왼팔꿈치에 불편함을 느껴 교체됐다고 밝혔다.
[샌디에이고(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