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가 23일 ‘야구의 날’을 맞이해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과 함께 당일 어린이 입장객을 대상으로 기념 티셔츠를 배포한다.
KBO는 올해 리그 40주년과 신한은행 창업 40주년을 함께 맞이하는 해인 만큼 야구팬과 신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어린이용 티셔츠 1만장을 제작했다.
그중 5,000장은 지난 7월 7일 신한은행 창립 40주년 기념일 경기 입장객들에게 전달했다. 남은 5,000장은 23일 홈경기를 진행하는 5개 구장(잠실, 고척, 문학, 대전, 창원) 출입 게이트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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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O가 23일 ‘야구의 날’을 맞이해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과 함께 당일 어린이 입장객을 대상으로 기념 티셔츠를 배포한다. 사진=KBO 제공 |
[이정원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