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소미·박민지·임희정·유해란·박현경 등 선수 120명 참가
- 골프대회도 보고 포천 막걸리와 파전도 먹으러 가자
- 위니아 프렌치존, 롱드라이빙 챌린지 존, MBN 'MDC 헤리티지' NFT홀 등 이벤트 풍성
↑ 2022 대유위니아·MBN 여자오픈 |
2022시즌 18번째 대회인 ‘2022 대유위니아·MBN 여자오픈’(총상금 9억 원, 우승상금 1억 6,200만 원)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됩니다.
MBN·매일경제, 대유위니아그룹이 주최하는 2022 대유위니아·MBN 여자오픈은 120명의 선수가 출전해 사흘 동안 54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우승자를 가리며 우승상금은 1억 6,200만 원입니다. 주최사인 MBN·매일경제, 대유위니아그룹은 2년 만의 갤러리 유관중 경기 진행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시상 등으로 선수와 갤러리,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먼저 우승자에게는 우승상금뿐 아니라 제이에스티나 200만 원 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브렝땅 4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뱅골프 아이언세트를, 브렝땅 8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엠투웬티 헬스케어와 씰리침대를 각각 제공하고, 에떼 6번홀과 8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각각 벤츠 EQA250 자동차와 위니아 프리미엄 가전세트를 제공합니다.
특히 올해는 13, 14번홀을 '위니아 프렌치존'과 '위니아 롱드라이빙 챌린지 존'으로 구성해 나눔을 통한 사회공헌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먼저 대회 참가선수들을 대상으로 볼이 13번홀 세컨드샷 지점 위니아 프렌치존에 안착할 시마다 50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하고, 14번홀은 선수들의 드라이버거리 합산으로 자선기금을 합산하는 위니아 롱드라이빙 이벤트로 각 홀의 적립금으로 체육시설 소상공인을 후원합니다.
또, MBN이 야심 차게 준비한 국내 최초 피지털(Physital) 프리미엄 골프 NFT 멤버십 'MDC 헤리티지' 론칭을 기념해 4번홀을 'MDC 헤리티지' NFT홀로 지정하고 대회 참가선수들이 버디를 기록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MDC 헤리티지' NF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그동안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골프대회 직관을 갈망해왔던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2022 대유위니아·MBN 여자오픈 우승자를 맞히는 사전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1등 모터뱅크 전기 스쿠터(1명), 2등 엠투웬티 마요홈(1명), 3등 삼성 갤럭시 S22(1명) 등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또한, 갤러리 경품 이벤트로 대회 최종 라운드인 8월 14일 대회 우승선수가 현장 추첨해 1등 르노코리아 XM3 SE트림, 2등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870L, 3등 엠투웬티 MYO HOME, 4등 위니아 냉장고 118L를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특별히 올해는 NFT홀에서 대회출전 선수가 버디를 기록할 경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MDC 헤리티지 NFT를 에어드랍해주는 MDC 헤리티지 NFT 증정 이벤트가 펼쳐지고, 갤러리 전원에게는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경품권이 증정되며 경품으로는 위니아미 눈마사지기, 제이에스티나 쥬얼리, 휴대폰, 워치, 화장품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됩니다.
이번 대회는 특히, 포천 명물인 포천 이동 막걸리와 파전, 지역 특산물 등을 판매하는 푸드트럭과 장터로 구성된 갤러리 플라자를 통해 갤러리들과 포천 지역 주민 소상공인들이 함께 나눔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지역축제로 자리 잡을 예정입니다. 또한, 입장권 구매 갤러리 전원에게는 막걸리, 파전 등 갤러리 플라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할인 쿠폰이 증정됩니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 15언더파로 1위를 차지한 이소미(23, SBI저축은행)를 비롯해
2022 대유위니아·MBN 여자오픈은 무더운 한여름의 시원한 바람이 될 모두의 축제로 진행되며 SBS Golf 채널에서 중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