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7월 29일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매월 1회 이색적인 경륜 이벤트 경주를 개최한다.
이번에 시행되는 이벤트 경주는 지난 5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서 모여진 다양하고 참신한 4건의 의견을 실제 경주에 도입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일상의 경주편성에서 벗어난 특별한 경주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륜 이벤트 경주의 출발은 오는 29일에 열리는 ‘기수별 우수선수 대항전’으로 각 등급 기수별 평균득점 최상위 선수 7명이 겨루는 경주로 진행된다. 이날 경주는 광명 5경주(선발급), 광명 12경주(우수급), 광명 16경주(특선급)에 등급별로 편성된다.
↑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제공 |
이번 이벤트 경주의 경주권은 하루 빠른 예약이 가능해 해당 회차 편성이 완료되고 공개되는 수요일 늦은 오후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예약 참여자에 대한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7월29일 열리는 이벤트 경주에 대해 구매예약을 하면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구매금액의 50%를 돌려준다. 이는 5만 원을 구매 예약하면 2만5000원을 스피드온 마일리지로 돌려준
경주사업총괄본부 관계자는 “우선 이벤트 공모에 참여해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기대에 부응하도록 재미있고 흥미로운 경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