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포커가 마인드스포츠홀덤 클로징 터보 이벤트 대회로 또 한 번 유저들에게 축제를 선사한다.
와플이엔티(대표 이민구)가 오는 10일(일) 오후 4시 수원 인계동 엘리스호텔 지하1층 엔포커라운지 수원점에서 'NLT 클로징 터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앞서 진행된 엔포커 홀덤 'NCC-NLT 온라인·오프라인 클랜 챔피언십' 경기에 이어 터보 이벤트로 진행된다. 홀덤 온라인 유저들의 여름을 더 뜨겁고 시원하게 기분 전환시켜줄 이번 여름 축제형 '클로징 터보' 경기는 '엔포커라운지 수원점'과 함께 진행한다.
우승 총 상금은 2000만 GTD상당이며 1~9위까지 시상을 받고, 우승자는 750만 GTD와 트로피를 수상한다. 경기는 83엔트리 기준으로 진행된다.
와플이엔티는 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PC전용 게임이 선보이며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과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또 e스포츠협회에 가입된 PC방과 e스포츠홀덤 가맹 사업도 늘려 가고 있다.
와플이엔티는 "클로징 터보 대회는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홀덤 게임 문화를 만들기 위한 과정이며 유저들을 위한 여름 사냥 경기라고 생각하시면 된다. 이번 대회 이후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홀덤 행사 등 진행될 예
한편, 엔포커는 e스포츠홀덤 산업을 전면으로 보급하고 사행성 근절과 온라인 불법 게임 등 올바른 문화 정착을 위해 유저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