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3년 간 6억 상당 건강기능 제품 제공
대한럭비협회와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럭비 국가대표 팀 후원에 관한 업무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업무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럭비 종목 발전 및 우수 럭비 선수 육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대한럭비협회-대상라이프사이언스 업무 협약식에서 협약서를 들고 있는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 대표이사(좌측), 최윤 대한럭비협회 회장(우측). |
이번 협약식을 통해,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3년 간 총 6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 향상 제품을 럭비 국가대표 팀에 후원하기로 했습니다. 대한럭비협회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를 공식 파트너로 지정하고, 각종 대회 및 유니폼에 브랜드 노출 등의 권리를 보장하기로 했습니다.
대한럭비협회와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럭비 국가대표 팀을 운영하면서 집중적 육성 및 효율적인 관리를 통해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고 체계적인 국가대표 선수의 영양 컨디션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최윤 대한럭비협회 회장은 “오랜 기간 실현되지 못했던 국가대표 영양 문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적극적으로 지원해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에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서훈교 대상라이프
한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건강기능 식품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종합 건강생활 기업입니다.
[정광재 기자 indianpao@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