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의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비롯한 로고 활용 매뉴얼이 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앞서 KBO는 리그 출범 40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시행한 바 있다. 개막전에는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디자인,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야구 팬들에게 다가갔다.
또한, 리그의 3가지 핵심 가치 ‘PASSION’, ‘ENGAGE’, ‘PROGRESS’와 함께 ‘Sliding to your life(라이프스타일의 중심, KBO 리그)’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선보였다. 이를 토대로 3루에서 홈플레이트로 슬라이딩해 들어오는 순간을 시각화한 이미지를 활용, 일관성 있는 브랜드 체계를 재정립해 공개한 바 있다.
↑ KBO의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비롯한 로고 활용 매뉴얼이 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사진=KBO 제공 |
자세한 내용은 KBO 공식 홈페이지(ABOUT KBO→KBO 로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