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하나투어] |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2년여 만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항공, 호텔, 액티비티 그리고 모든 여행'과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이빗 여행', '여유로운 일정의 여행', '안전한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9주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수요일 오후 8시에 각각 타임세일과 하나LIVE 전용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하나팩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제휴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4만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최대 24만원의 더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올리브영 3만원 모바일 쿠폰을, 신라면세점과 단독 제휴로 최대 20% 멤버십 할인 혜택 및 선착순 5000명에게 스페셜 기프트(뷰티 키트 2종)를 증정한다.
하나투어는 김태리를 모델로 2가지 컨셉의 TV CF를 준비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1일 방송 예정인 TV CF 영상 속 등장하는 단어를 맞히는 100% 당첨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괌 3박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행 트렌드가 급변하고 고객의 니즈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라며, "새로워진 여행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시 여행의 설렘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