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구위원회(KBO)는 2일부터 KBO 리그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의 일환으로 ‘2022년 KBO 소셜미디어 운영’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재입찰을 실시한다.
선정된 업체는 KBO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및 관리, KBO 주최 행사 촬영과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야구팬과의 소통을 위한 각종 SNS 이벤트를 기획하고 KBO 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 사진=MK스포츠 DB |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
[안준철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