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구위원회(KBO)는 27일부터 KBO 리그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의 일환으로 ‘2022년 KBO 정기 기획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 공식 영상 채널에 업로드 되는 기존 및 신규 KBO 정기 기획 콘텐츠 기획, 제작, 배포하는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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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MK스포츠DB |
[안준철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