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토 수탁사업자 스포츠토토코리아가 온라인 공식 발매사이트 ‘베트맨’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2021년도 제2차 온라인 도박중독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서울센터와 연계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도박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한편, 고객들의 과몰입을 방지해 스포츠토토를 더욱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1차 ‘온라인 도박중독 예방 캠페인’의 도박문제 선별검사(CPGI) 및 건전구매 서약하기는 각각 1만6552건과 1만2426건으로 집계됐다.
캠페인 내 CPGI와 건전구매 서약을 모두 완료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BHC치킨세트(5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10명), 파리바게뜨 5000원권(20명), CU 5000원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는 사행산업으로 인한 중독 및 도박문제와 관련하여 예방과 치유, 그리고 재활 등의 사업과 활동을 위해 정부에서 설립한 공공기관이며, 무료로 운영되는 도박문제 전
당첨자는 오는 28일에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베트맨’ 내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