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가 30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경기에 ‘SGC 스폰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키움히어로즈 팬 700명에게 선착순으로 응원타올을 나눠준다.
경기 전 팬들이 참여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장 내 이벤트 배너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SGC’, ‘#노플라스틱예스글라스’ 등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된다. 선착순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팬 200명에게 글라스락 내열강화 머그컵을 증정한다.
경기 중 이닝이벤트도 열린다. SGC와 함께하는 ‘퀴즈퀴즈 이벤트’에 선정된 팬에게는 ‘SGC글라스락 샌드핑크’, ‘SGC글라스락 화이트에디션’, ‘SGC글라스락 픽업용기’ 등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를 하는 박정은 대리는 “스폰서데이를 맞아 시구를 할 수 있게 돼 설렌다. SGC 임직원 모두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시타자 김강민 차장은 “키움히어로즈 경기 시구를 하게 돼 영광스럽다. 선수들이 멋진 경기할 수 있도록 힘차게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GC에너지는 신재생에너지 기반의 집단에너지사업 선두주자로 이산화탄소 재활용을
[안준철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