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NC다이노스가 경남의 테마파크인 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와 손잡고 4월 24~25일 토일 이틀간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행사를 연다.
NC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이 NC 멤버십 앱으로 회원인증을 하면 현장에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받는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과 함께 로봇랜드를 찾은 두 명(보호자 등)은 자유이용권을 30% 할인해 살 수 있다.
NC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지 않았더라도 NC 유니폼을 입고 로봇랜드를 방문하면 자유이용권을 할인 받는다. 성인 2만1000 원, 어린이 1만7000 원(성인 정상가 3만5000 원, 어린이 2만7000 원)이다.
정현철 로봇랜드 마케팅팀장은 “올해 다시 로봇랜드에서 NC 다이노스 팬 행사를 열게 됐다. 다이노스와 함께 지역 주민께 즐거움을 드리는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심선엽 NC 다이노스 마케팅팀장은 "주니어 다이노스는 우리의 소중한 미래다. 아름다운 봄날 어린이 야구팬에게 좋은 추
주니어 다이노스는 NC 다이노스의 13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다.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멤버십 메일로 하면 된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